발목양말냄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던빠 조회 3회 작성일 2021-11-27 18:28:18 댓글 0

본문

스타킹 3종을 신고 발냄새 비교해보기! [발냄새 전용 스타킹도 있다! ]

안녕하세용! 뿡뿡남매의 여동생 진이에용!!
오늘은 제가 직접 스타킹 3종을 신고 발냄새를 체크해보려고 해요 ㅎㅎㅎ
검은색! 살색! 그리고 발냄새 전용 스타킹?! 헤헤 진짜 특이한 스타킹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한번 소개해보려고 해요!!
발냄새를 열심히 비교해 볼테니 재밌게 봐주세용 ㅎㅎ!!! 그럼 다같이 뿌잉 뿌ㅡ우웅웅
(아!! 그리고 오빠가 편집의 문제로 자막이 들어가지 못했다고 하네용 ㅜㅜ 죄송해용 ㅜㅜ)

#스타킹 #발냄새 #생리현상

----------------------------------
Insta: bbung.duo
Gmail: bbungduo@gmail.com


촬영: Sony a6400, 6300 / Galaxy Note10 / Galaxy Note8 / 짐벌 지윤텍 스무스q2
녹음: Shure XML / 마이크 보야 Boya
조명: R,G,B Bar type LED
음악: Youtube music
장소: 우리집 (경기도 별내동)
장르: 코미디, 브이로그, 리뷰, 일상, 남매, 여동생, 친오빠, 썰, 생리현상, 신체
이은진 : 원래 스타킹이 냄새가 더 나는군용..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걉니댜 오늘도 재밌었다!!
경제적자유를 향해 : 남매사이가 너무 좋아서 부럽네요ㅎㅎ
kean moise : 아이디어 대박
김시연 : 오늘도 왔어요!너무 늦게 와서 죄송해요ㅠ 사랑해요♥♥뿡뿡남매님~~
왕승원 : 우와 재밌겠다 오늘도 뿡뿡 2000명 가즈아!!!!!! 화이팅!!!

[티비냥] 킁카킁카 *‿*✿ 장도연 스타킹 냄새에 오춘기 와버린 황제성;; 여기서 사리사욕 다 챙겨버리는 음흉 제성 | #코미디빅리그

#티비냥 #코미디빅리그 #오춘기
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 https://bit.ly/2PoHd0B

tvN [코미디빅리그] :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빅리그'.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은 계속된다!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cobig
한만두 : 지금 나오면 매장당할 코너
강다연 : 하하 하는거 개웃경
빠니보벳따우 Pani Bobettau : 똥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ㅋㅋ
rocker82n : 개웃긴다
머선129 : 따라하지 마셈. 호흡기에 세균성 질환 걸릴수있음

[SUB][몰카]남사친들에게 냄새나는 양말을 신고 스트레칭을 부탁해 봤더니?(feat.쓰리콤보.김그라)

#쓰리콤보 #김그라 #몰카


contact: tudes@naver.com

insta: @aileen___v
ez22009 : Aileen. You did not invite sangyoung. He will be jealous.. I must say you look beautiful in this attire..
爱 Lee Moo Eez : Her brother is hilarious and knew that his sister is actually “evil” in nature hahaha…that’s why she really like to bully mogwa wkakaah..it’s her true self
Jersey Burn : You should do more pranks on these guys, they're hilarious.
hm j : 사람 괴로피는게 제 스탈이네요 ㅋㅋㅋ
구독하고 갑니다♡
김재영 : 배꼽빠지게 웃었습니다ㅎㅎㅎ 이거 시리즈로 다른분들 하면 재밌을거같내요^^ 아직 안당한분이 두분계신듯한데요~ ㅎㅎ

... 

#발목양말냄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c0b45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