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사이즈 여성 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종워니 조회 5회 작성일 2021-10-27 15:01:50 댓글 0

본문

언니 옷 어디 거예요? 다 알려드릴게요! [민경장군]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이 댓글로 정~~~말 많이 물어봐주신
옷!!!에 관련된 영상이에요 ㅎㅎㅎ
처음 찍어보는 옷 영상이라서 조금 엉성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세요^^

#공구우먼 #언니옷어디거예요

——————————————————————————————

Look 01
Knit 블라 니트 조끼 원피스 핑크
Dress 베지 빅카라 원피스 화이트
Shoes 딱내꺼 와이드 블로퍼 베이지

Look 02
Outer 에킨 나그랑 코트 딥브라운
Blouse 에이진 스트라이프 퍼프 셔츠 베이지
Knit 샌더젯 브이넥 니트 가디건 베이지
Skirt 듀어링 롱 스커트
Shoes 딱내꺼 와이드 블로퍼 베이지

Look 03
Outer 도링 롱 기모 원피스 네이비
Dress 에즈업 루즈핏 양털 후리스 집업 블루
Shoes 펠리스 슬립온

Look 04
Outer 헤일 체크 롱 코트 네이비
Top 트겔브 기모 나염 맨투맨
Skirt 림플 데님 롱 스커트

Look 05
Outer 라노 핸드메이드 롱 코트
Blouse율라 오픈카라 블라우스 블랙
Skirt 하닐 뒷밴딩 호피 롱 스커트 브라운
Shoes 포레 와이드 스틸레토힐
Bag 홀디나인 크로스백 블랙
민경장군 : 여러분~~! 달아주신 댓글 정말 잘 읽고 있어요^^
좋은 콘텐츠 아이디어 있으면 많이 남겨주세용~❤️
김까꿍 : 맛녀석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언니 스탈리스트 진짜 실력좋고 열일하는거같아요 그리고 언니도 패션센스가 있는거같구요 ㅎ 제가 아는 통통사이즈 여자들중에 언니가 제일 옷 잘 입긔 >_< ❤
퍼플레인 : 민경언니 나혼자 산다 나오시면 좋겠어요 평범한&특별한 일상 궁금해요 !! 나혼자 산다 나오심 더 좋겠지만 우튭서도 나혼산처럼 찍으셔도 재밌을듯 해요
크와왕 : 지금 스타일리스트분 놓치지마용 헤어 메이크업 의류 다 찰떡이에용♡근데 민경장군 진짜 연예인이다ㅋㅋㅋ일반인 모델분들보다 잘어울리세요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 장군님 더빙 콘텐츠 어때요?
음식(?)에 장군님 목소리 더빙해서 상황극이나 꽁트, 막장 드라마 하나 만들어보시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평소에 요리하시면서 자주 하시는 거 있잖아요ㅎㅎ )

0:46 역시 맹수♥
2:04 많이 해본 솜씨ㅋㅋㅋㅋㅋ
2:30 전문가가 창조한 모델 김민경
2:49 전문가가 창조한 모델 김민경22
3:17 민경장군 룩북 시작 (팔색조 매력 발산 주의)
3:43 꺄아♥
5:05 마 이게 게스트 배려다
8:18 기승전먹방
8:37 착하게 살아온 보선 매니저님
9:34 [속보] 착하게 살아왔지만 욕은 끊을 수 없어..
10:29 솔직한 편
11:16 굉장히 솔직한 편
12:44 장군님 재밌게 보고 계시는 거죠? 그런거죠?
13:25 솔직 끝판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어요 장군님?
날씨 조금 따뜻해졌지만 그래도 방심하지 마시구 감기조심하셔요
오늘 남은 하루도 힘내시구 굿밤되세용♥

존이 쓰는 빅사이즈 옷 쇼핑몰 | ASOS 직구하기, 국내 쇼핑몰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this_is_john_
웹사이트 https://printed-black.com

#존 #플러스사이즈
joy : 지금 내 모습이 맘에 안든다고해서 지금의 내 인생을 없다고 칠수는 없는거라는 존님의 말씀에 가슴이 찡해요.. 내 인생.. 더 아껴줘야지...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
HyeRyung Jung : 티셔츠 색감 투명 뿔테안경 거기다 귀여운 파마에 모두 완벽쓰 치얼쓰 존
니체 : 존님 밝은 색 자주 입으시니 얼굴이 확 살고 사랑스러움 뿜뿜이요 ㅎㅎ 요즘 너무 귀여우세요
la gu라구 : 이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존님은 너무 센스가 좋으셔서…어디서 사는 지 너무 궁금했어요.
딸기우유 : 마지막 말이 너무 공감이에요ㅠ 지금 내가 하고 싶은걸 해야 좋은거죠! 같이 하고 싶은거 하면서 오래오래 존님 작가님 볼래요❤️

빅사이즈쇼핑몰 직원의 빅사이즈 쇼핑몰 추천 & 쇼핑 꿀팁 [빅코추TV] #빅사이즈쇼핑몰추천 #사장님죄송해요 #단지공유하고싶었어요

안녕하세요 빅코추TV입니다

오늘은 빅사이즈쇼핑몰 현 직원의
빅사이즈쇼핑몰 추천 영상을 찍어봤어요!
고객의 입장뿐 아니라 빅사이즈쇼핑몰 나름 전문가 (본인등판ㅋㅋ)의
입장으로서 좀 더 디테일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영상 끝까지 꼭-! 재밌게 봐주세요

그렇다고 더핏을 놓아선 안됑,,,찡긋☆


블랙더핏- https://www.blackthefit.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lack_the_fit/
킴쿤 : 우와 이런 콘텐츠 너무 좋아요 ㅠ 솔직리뷰 ><
치치 : 으아ㅠㅠㅜ언니..진짜 완전 팬이에요❤❤❤ 이 채널 왜 이제야 알게된건지...!!!ㅠㅜㅜ 목소리까지 좋음 오또케요
Daphne : 개인적으로 빅사이즈 쇼핑몰만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1. 로미스토리
- 옷 다양하고 확실히 어른스러운 직장인 느낌 옷 많음 예쁘고 큰 빅사이즈 원피스 많아서 굳굳
2. 리리앤코
- 원피스가 완젼 굳... 진짜 빅사이즈로 보기 힘들었던 진짜 예쁜 디자인들 많음. 궁금한건 베스트50 같은 곳에 리뷰 하나도 없는데 올라가있는 상품들...
3. 럽미
20살때부터 애용하던 곳. 럽미에서 제작한 바지가 진짜 편하고 최고 ...!

애용합니다!!!
super : 공구우먼 : 옷 재질이 좀 별로 / 고객센터 (개인적으로) 안친절 / 옷 다양한 디자인
로미 : 직장인 스타일도 많음 / 오프라인 매장이 있음
제이스타일 : 가격대가 높게 느껴짐 / 리얼핏이긴 하나 통통 입장에서는 선뜻 구매가 잘 안됨
블랫더핏 : 캐쥬얼 & 세미캐쥬얼이 많음 / 스타일리쉬하게 느껴짐 / 오프라인매장 없음
핫핑 : 주로 캐쥬얼 / 스키니 외 청바지가 다양하게 있음 / 저렴한데 퀄이 떨어지진 않음 / 오프라인 매장 있음
마리앙플러스 : 디자인이 다양하지 않은 느낌 / 오프라인 매장 있음 / 옷이 좀 무거움 /가격대가 좀 있음

제가 생각한건 이정도인데요. 10년이 넘게 빅사이즈 쇼핑몰 이용하는데 입어보고 사고싶어서 요즘 저 개인적으론 로미를 젤 많이 이용해요 ㅎ 블랙더핏도 오프라인 매장좀 오픈해주길 ㅠㅠ 블랙더핏 옷 산거 스타일리쉬하게 느껴져서 자주입는데 사이즈가 저는 보통 1과 2 사이 정도라 입어보고사는걸 선호해서 ㅠ
무튼 빅코추티비 잘보고있어용 ㅎ
Tarte : 공구우먼 : 비쌈. 그러나 네이버최저가 검색하면 저렴하게 구매가능. 소재가 그냥 그럼. 배송이 항상 느림. 한번도 당일배송 받아본 적 없음. 최소 3-5일. 디자인도 생각보다 안이쁨. 차라리 기성품 사다 파는게 나을 것 같음.
로미스타일 : 사이즈가 생각보다 안다양함. 사이즈가 여러개이긴 하지만 큰 사이즈는 없음 ㅋㅋㅋ 그냥 66-77 직장여성을 위한 스타일. 핏이 진짜 빅사이즈를 위한 스타일이 아님.
제이스타일 : 가격창렬...진짜 ㅋㅋㅋㅋㅋ 여기야말로 최저가 검색하면 반값이하로 다른 사이트에서 살 수 있음. 그래도 모델이 진짜 빅사이즈라 예상핏을 상상하기 좋음.
앙투 : 마른여자들을 위한 오버핏이지 애초에 빅사이즈를 위한 것은 아님. 재질 매우 구리구리. 코트같은건 절대 사지 마세요

... 

#빅 사이즈 여성 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c0b45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