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신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워너비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8 10:45:01 댓글 0

본문

상상도 못한 쌈박하고 유용한 여행 짐 싸기 꿀팁 알려줌★

여러분~~ 오늘은 제가!
또 꾀돌이 꿀팁을 드릴려구ㅋㅋㅋㅋ
영상을 준비했는데요~ㅋㅋㅋ
이번에는 이제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앞으로 또 해외여행 가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를 했답니닼ㅋㅋㅋㅋㅋ
제가 또 프로 출장러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
재밌게 보시구 도움이 되셨다면!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구독!! 댓글은 사랑입니다~~ㅋㅋㅋ
띠딧!!


#짐싸기 #여행짐싸기 #캐리어짐싸기

#해외여행짐싸기 #캐리어 #여행꿀팁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Carrier #Packing #Tip
룰루 : 조끼는 진짜 생각도못햇는데 괜찮네요!!옷안에 가방 메는거 박물관이나 미술관갈때마다 불편해 죽는줄알았거든요ㅠ매번 검색대가는데 입었다 벗었다..ㅍ
스윗제이 : 조끼도 꿀팁이지만 세탁소 옷걸이 최고네요 맨날 돌돌 말아 넣었었는데.. 10월 여행때 알려주신거 다 써먹어봐야겠어요! 휴지심도 차곡차곡 모아둬야지 ㅎㅎ
김혜원 : 전 나이 사심 넘은 아짐이지만 나보다 이쁘고 많이 알면 언니니깐 언니라고 부를게요.

예전에 이 영상 보고 진짜 기발하다 생각했어요.
이번 터키여행 준비하면서 낚시조끼 샀고, 세탁소 옷걸이도 염두에 두고 있었는데 다시 보니 분무기와 약 소분 팁도 있었네요. 감사합니당 ^^
예담yule : 진짜 유용하네요!

겉으로 예쁘고 멋져보인 영상들
막상 실행해보면 추천 괜히 했구나싶을정도였는데

여긴 정말 꿀팁들이 가득해서
깔끔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주위물건들로 알려주니까
너무 좋네요*^^*
대박 꿀팁~!
감사합니다^^♡
JY S : 옷걸이 조끼 분무기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ㅎㅎ 생각도 못했는데 곧 여행갈 때 이렇게 짐 싸봐야겠어요! 꿀팁 감사해요

Vlog. 하와이 여행 브이로그 pt.1 | 인생 여행지 | 하와이호텔, 호놀룰루 와이키키, 하와이 맛집 | 3박4일 | 쇼핑 | 여행꿀팁 | 하와이 여행경비

드디어 하와이 브이로그 1편!
* 장소, 착장 정보, 여행경비는 더보기란을 확인해주세요 *



@__s.eun
https://www.instagram.com/__s.eun/

irenebakofficial@gmail.com

Day 1.
-흰색 원피스 : rosedress (s size)
(https://bit.ly/3Mc3Y4J)
-신발 : Chanel
-가방 : Loewe

Ala Moana Center
DECK. at Queen Kapiolani Hotel
Mai Tai


Day 2.
-나시 : zara (1년전에 구매)
-모자 : Calvin Klein
-레드 원피스 : zara (1년전에 구매)

Marugame Udon
Waikiki
Herringbone Waikiki
Workplay


여행경비 3박4일 (1인기준)
-비행기표 (San Francisco to Honolulu) 270$
-호텔 350$
-렌트카 270$
-식비 (대략) 500$
-페러세일링 55$
=1445$


(이외에 추가적으로 +쇼핑 @$)



music.
by The Millennial Club - summer nights - https://thmatc.co/?l=EB4C4D67
by Martox - Sin Rodeos - https://thmatc.co/?l=8A2A72B6
by Madeline Lauer - One Rose - https://thmatc.co/?l=D1AF5F91
by Anja Kotar - April - https://thmatc.co/?l=3F4A6C64
by Boyu - Flower Garden - https://thmatc.co/?l=1D0A4291
by Mykyl - Not the Same - https://thmatc.co/?l=26FE95D1
메링Meling : 끄아 ㅠㅠㅠㅠ 보는것만으로도 힐링 최고에요 .. 흐하. ㅎㅎㅎㅎ 하와이 데일리룩들 다 너무 찰떡이고 ,,, 무지개 진짜 몇년치를 이 영상에서 다 몰아본느낌 .. 최고최고 .. 2편도 기다립니댜 .. 핫뜨 ..
Hazal Üstündağ : You've got to do what makes your heart happy and it's so inspiring and heartwarming to see you making choices for yourself, I love watching your videos
새콤달콤 : 미쳤다 진짜 하와이가 이렇게 좋은데인줄 몰랐어요,, 대리만족 제대로 하구 가여 ෆ̈
e:u : 미쳐떠여 ㅠㅠㅠ 성은님 갬성 못잃어...성은님은 힐링이에요
수비다 : 와씨 미쳤다 모든풍경과음식을
이렇게 이쁘게찍을수있나요?
감각있으신것같아여 ㅎㅎ
계속계속 업로드해주세용❤

[ 제주도 신혼여행 브이로그 ] 2일차 # 우도_우도봉,수제햄버거 // 제주도_안돌오름 비밀의숲 // 저녁은 흑돼지

안녕하세요 :]
첫 영상을 올리고 집안행사가 많아서
이제야 두번째 영상을 올리네요ㅠ
편집을 하면서 아직도 많이 서툴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편안한 마음으로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신혼여행브이로그 #제주도신혼여행 #우도 #흑돼지맛집
fromsuzy : 우와 흑돼지 넘 맛나보이는걸요~?☺️영상 잘 보구갑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신혼여행신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0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hc0b45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